안녕하세요.
며칠전 낮에 봄바람이 부는 것을 느꼈습니다.
벌써 2월 3일이네요. 한 것은 없는데 세월만 빨리 간다고 생각 가끔 하시죠?
저도 그렇습니다.
그만큼 하루를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알차게 살아야 하겠다고 저는 매일 아침 다짐 합니다.
그래도 마음의 여유를 놓친다면 분명 인생 어느 순간 후회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인간은 삶에서 밸런스를 추구하게 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장 돈이 없다면 돈을 추구할 것이고, 연인이 없다면 연인을, 집이 없다면 집을, 우리는 목표를 향해서 달려가지만 결국 여가가 없고, 가족이 없고, 친구가 없고, 방향성이 없다면 모두다 공허하다가 느낄 때가 분명히 오곤 하죠.
2월6일에 3개월 영어 클럽이 새로 시작 합니다. 첫 한달간 매주 한 번은 스타벅스에 가서 공부하시라고 기준화폐가 되어 버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4장을 선물로 드리는 이벤트를 오늘과 내일 이틀 신청 하시는 분들께 드리겠습니다. 신청하시고 저한테 개인적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2월 6일 수업은 여태까지 네 분이 신청하셨고 여섯 자리가 남아 있습니다.
저는 학생 한 분이라도 그분이 영어 때문에 즐거워하고 저를 기억해 주신다면 그것보다 좋은 일은 없다고 생각 합니다. 결국 70, 80, 90이 되어서도 '나는 무엇을 위해 살았나?'하고 물어본다면 오늘의 내가 부끄럽지 않을 것이라고 여러번 생각 했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영어에 대해서 궁금하신 내용은 아무 때나 연락 주세요.
카톡: eungulcho
조은걸 드림 |